추천도서

HOME > BOOKSTORE > 추천도서

하나님은어떤분인가

God Is...Exploring the Many Sides of God

지은이 : 데이비드 로즈 & 채드 노리스 I 옮긴이 : 최승언 I 발행일 : 2012-03-01

변형신국판 I 200쪽 I ISBN 978-89-325-4108-2

정가:10,000원 → 할인가 : 9,000(10% 1,000원 할인)

국내 단행본 주문에 대하여 합계금액이 30,000원 미만인 경우
배송료 2,500원이 결제금액에 추가 됩니다.
해외 배송비는 실비로 계산되며 결제금액에 합산 됩니다.

  • 절판
  • 관심품목 담기

facebook twitter me2day clog

책소개

“우리가 생각하는 하나님의 모습은 실제 하나님의 모습과 일치할까?“

1. 책 소개:

10대를 위한 하나님을 아는 지식 10대들은 하나님을 생각할 때, 성경이 말하는 모습이 아니라 우리 문화가 갖고 있는 이미지를 떠올릴 때가 많다. 이러한 하나님에 대한 왜곡된 이미지 때문에 많은 10대들이 하나님을 올바로 이해하지 못하고, 하나님과의 더 깊은 관계를 맺지 못하고 있다. 이 책은 성경을 통해 하나님에 대한 큰 그림과 하나님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10대의 눈높이에 맞춘 쉬운 설명과 재미있는 일러스트 이 책은 “우리가 하나님에 관해 생각할 때, 실제로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 라고 물으며 성경이 말하는 하나님의 모습과 비교해 설명해줌으로써 하나님을 바르게 알고, 하나님께 바르게 반응하도록 도전한다. 또한 아이콘과 일러스트를 통해 10대들에게 읽는 재미를 줄 뿐 아니라 내용을 쉽게 이해하고 기억하도록 돕는다. 하나님의 성품을 공부하는 새롭고 유용한 성경공부 이 책은 총 8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장에는 다섯 개의 내용이 있다. 따라서 개인이 매일 한 개씩 40일 동안 읽어나갈 수도 있고, 교회나 학교 등 소그룹 모임에서 매주 한 개씩 40주 동안 성경공부를 할 수도 있다. 또는 이 둘을 병행해 8주 동안 개인이 각 장의 내용을 읽어온 후, 소그룹에서 각 장의 내용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2. 저자소개: 데이비드 로즈(David Rhodes) & 채드 노리스(Chad Norris)

데이비드 로즈는 믿음의 여정에서 있는 사람들을 인도하겠다는 열정을 가지고 수련회, 컨퍼런스, 수양회, 혹은 교회 모임에서 강연을 하면서, 성경공부교재, 수련회 커리큘럼, 그리고 D-Now라는 시리즈를 저술해왔다. 채드 노리스의 소망은 자신을 통하여 사람들이 믿음의 여정 속에서 하나님의 헌신된 제자들이 되는 것이다. 그는 강연, 강의, 저술활동을 통해 그러한 꿈을 실현시켜가고 있다.

3. 역자소개: 최승언

최승언 목사는 미국 켄터기주 루이빌의 미들타운 크리스천 교회에서 소그룹과 목회상담을 담당하는 부목사로 섬기고 있다.

4. 본문 미리보기:

유진 피터슨은 제자도란 우리가 하나님에 대해 느끼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하나님에 대해 아는 것에 근거해서 하나님을 따르기로 결정한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하나님에 대해 사고하는 법을 배울 때 우리 삶은 변화된다. …… 예수님은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존재하신다는 식의 사고방식을 철저하게 깨트리신 후에 진실은 그 반대라고 가르치고 계신다. 우리가 바로 하나님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다! 예수님은 우리의 눈을 하나님께 고정하고 하나님을 구하면, 하나님이 모든 필요를 채워주실 것이라고 말씀하신다. 이것은 관계지 편의를 위한 거래가 아니다. 하나님은 자판기가 아니라 우리의 아버지이시다. …… 예수님은 우리의 기준을 뒤집어 버리셨다. 그러므로 질문은 “예수님께 나아가기에 나는 너무 작은가?”가 아니라 “예수님께 나아가기에 나는 너무 큰가?”이다. 하나님은 우리 삶의 아주 세세한 일까지 신경 쓰신다. 어린아이들이 어떤 문제가 생기든 부모님께 오는 것처럼, 하나님은 우리가 우리 삶의 세세한 것들까지도 하나님과 함께 나누길 원하신다. …… 하나님의 질투는 우리가 무서워하는 복수의 감정이 아니다. 오히려 사랑을 되돌려주지 않는 그 사람을 향한 사랑이다. 이는 사랑할 때 사랑받고 싶어 하는 것과 같은 사랑이다. 하나님의 질투는 하나님의 사랑으로부터 나왔다. …… 하나님에 대해 공부하면서 이전에 알고 있던 것보다 좀 더 많이 알게 되었다고 해도, 하나님을 완벽하게 알았다고 말할 수 있는 경지에 도달한 것도 아니고, 도달할 수도 없을 것이다. 이것이 초점이다. 우리는 결코 완전하게 하나님이 누구신지 알 수 없다. 그리고 이것은 당연하다.

40자평(리뷰)

리뷰 이벤트

전체평점

I 총0평

등록
40자평(리뷰)
별점 내용 작성자 작성일 추천
  • 이전페이지
  •  
  • 1
  •  
  • 다음페이지